고객센터 : FAQ

고객센터 : FAQ

자주하는 질문입니다.

제품구매

제품의 소재나 색상을 바꿀 수 있나요?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 저희가 취급하는 원단 또는 자재 이내에서의 소재 또는 색상변경이 가능합니다. 특정 상품의 경우 변경이 불가능한 제품이 있으므로 유선으로 상담요청 해주세요. 원단, 목재수종의 변경등으로 추가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원하는 사이즈로 변경이 가능한가요?
제품의 기존 디자인의 변경하지 않는 상태에서의 사이즈 변경이 가능하며, 사이즈 변경시 추가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리클라이너 기계가 장착되거나 기능성 제품의 경우 고정사이즈로 사이즈 변경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 방문시 추가할인이 있나요?
오프라인매장 방문시 별도의 추가할인은 없습니다. 또한 현금결제 추가할인 역시 없으며 카드결제 금액과 동일합니다. 타임세일, 한시적인 특정 이벤트를 제외하고 모든 직영점, 온라인몰은 동일한 판매가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배송문의

배송 소요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제품 주문시 배송기간은 영업일 기준 평균 서울.수도권 : 3일 ~14일 이내, 지방 : 10일 ~ 21일이내이며,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 해피콜시 예상 배송소요일을 안내해 드립니다. 배송소요기간은 주문하신 상품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배송지연시에는 개별로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원하는 날짜에 배송을 받아볼 수 있나요?
택배 상품을 제외한 직배송 상품의 경우 지역에 따라 원하시는 날짜에 배송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배송전 배송담당 기사님이 직접 연락을 드리며, 원하시는 날짜를 메모, 또는 알려주시면 최대한 맞추어 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배송비용은 얼마 인가요?
택배상품의 경우 상품별 무료, 또는 5,000원 /직배송비는 서울.수도권 50,000, 경기외곽 70,000원, 지방 100,000원 입니다. 상품별 배송비 또는 지역별 배송비가 상의 할 수 있으므로 구매전 상품별 배송비를 확인 후 구매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가구를 수거 또는 이동해주시나요?
기존 가구의 철거(수거) 와 이동은 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반품 및 환불문의

배송. 설치 완료 후 반품을 하고 싶습니다.
반품 및 교환 신청은 공정거래위원회가 고시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상품인도 후 7일 또는10일 이내에 한하여 제조상 중대 불량이 발생했을 경우 교환 또는 반품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된 가구는 단순 소비자 변심에 의한 반품이 불가합니다.
환불 소요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환불은 제품 반품여부 확인후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신용카드의 경우 승인취소로 카드사별 확인 가능일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카드취소가 이루어진 경우 결제대금에 청구되지 않으며, 대금청구일이 지난경우 익월 대금청구시 카드사 환불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A/S 서비스문의

제품에 문제가 있습니다. a/s 신청을 어떻게 해야하나요?
오프라인 구매시 : 본사전시장이 아닌 일반 대리점에서 까사팩토리의 제품을 구매하신 경우, 구매 내역 정보를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구매하신 구매처로 먼저 A/S 신청 접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구매시 : 까사팩토리 공식 홈페이지 및 까사팩토리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온라인 구매처의 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A/S 신청 접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시 구매자명, 구매시기, 제품명 등을 알려주시면 빠르게 접수가 가능합니다.
*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경우 보증기간 이내라 하더라도 유상으로 수리될 수 있습니다.
a/s 보증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품질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 입니다.
cs이미지  

고객센터 TEL:

1588-0731

상담가능시간 : am10:00- pm06:00
점심시간 : pm12:00 - pm01: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About Us

까사팩토리는 가구를 접하는 사람들의 니즈가 무엇일까 항상연구하며 스타일뿐 아니라 기능적인 측면에서도 과학적인 접근을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까사팩토리와 함께 10년을 써도 한결 같고 가치있는, 의미있는 공간을 만들어 보세요.

Read More